본문 바로가기
반려견정보

비숑프리제 단점 성격 특징 정리

by 노란너구리 2020. 3. 27.
반응형

비숑프리제 단점 성격 특징 등 정리 해보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운 강아지 품종으로써 일반적으로 비숑프리제를 줄여서 비숑이라고 불리우는데요. 프랑스 출신의 강아지 비숑프리제는 많은 유명인들도 본인의 반려견으로 키울만큼 인기가 굉장히 많은 품종입니다.





비숑이라는 뜻 자체가 불어로는 아주작고 긴 털을 가진 개 라는 뜻인데요. 딱 보시는것과 같이 털이 곱슬거리면서 동글 동글 마치 인형처럼 생긴 외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비숑프리제의 평균 수명은 12년 ~ 15년 정도의 수명을 가지고 있는데요. 대체적으로 강아지들의 평균 수명과 크게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이러한 비숑프리제의 성격은 일단 에너지가 넘칩니다. 혈기가 왕성한 어린 아이들 처럼 이리저리 잘 움직이는 왕성한 에너지를 보여줍니다. 그래서 키우는 주인들 역시 에너지를 많이 받는다고 하구요. 덧붙여서 명랑하고 밝은 성격으로 장난끼도 아주 많은 강아지 품종입니다. 주인에게 애정을 갈구하는 성격으로 특히나 여성분들이 많이 좋아하시는 품종인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날카롭지 않은 온화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조금 예민한 부분도 있습니다. 성격이 매우 좋은 강아지로서 고양이와 잘 지낼정도로 성격이 좋습니다. 



서울우유 아이펫밀크 130ml, 10개입 쿠팡 브랜드 - 코멧 펫 반려동물 퍼즐 매트 10p, 그레이 페페로니 반려견간식 오메가3 져키 연어 180g + 소고기 180g, 1세트 서울우유 아이펫밀크 130ml, 10개입 딩동펫 반려견 공룡알 간식볼 9.5 x 12.5 cm, 핑크, 1개




솜사탕을 떠올리게 만드는 비숑프리제의 견종표준에 따르면 비숑프리제의 키는 23~31CM 정도가 된다고 합니다. 몸무게는 평균 3~6KG 정도의 표준체형을 가진 강아지입니다.  그리고 다른 특징으로는 비숑프리제의 미용비용은 상당히 높은 편인데요 10만원을 호가 하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그 이유로는 비숑프리제는 푸들과 같은 견종과는 다르게 상당히 고급 미용 스킬을 요하며 아주 오래 일한 강사 역시 오랜 기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비용이 비싼 편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비숑프리제를 키우고 싶은 분들은 이부분도 참고해 주시면 좋을듯 합니다.



비숑프리제의 경우 굉장히 인기절정의 강아지 품종이였으나 인기가 우리나라도 그렇고 해외에서도 약간씩 떨어진 이유는 가끔 씩 터지는 큰 활발함을 비롯해 비싼 미용비용, 그리고 소형견 치고는 조금 큰 사이즈 등의 이유로 굳이 단점을 꼽자면 이렇게 이유가 나올듯 합니다. 그러나 본인이 키우고 싶고, 너무 사랑스럽고 내가 강아지로 인해 이러한 단점 보다 큰 행복감과 인생의 기쁨을 얻는다면 못 키울 이유는 전혀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비숑프리제의 경우 강아지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라면 푸들이랑 헷갈리시는 경우도 많을것 같습니다. 생김새가 워낙 비슷하고 대중적으로 푸들이 아무래도 더 유명하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엄연히 다른 품종임을 안내드립니다. 그리고 배우 송혜교씨를 비롯해 배우 박민영씨, 소녀시대 멤버 써니씨, 가수 현아씨 등 다양한 연예인 분들이 현재 비숑프리제를 키우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현재 비숑프리제를 키우고 싶으시거나 키우고 계신 분들역시 이러한 셀럽들이 올린 사진들을 참고해 보셔서 좋은 판단이나 정보 공유 등을 하시면 도움이 될거라 생각 합니다.





배우 송혜교씨와 비숑프리제.



배우 박민영씨와 비숑프리제



소녀시대 써니씨와 비숑프리제

 가수 현아씨와 비숑프리제


반응형

댓글